저는 회를 앞에두고 술을 안먹는건 죄짔는거 같아서 하롱에서만 볼수 있는 하롱 맥주도 같이 구입했어요.

이동시간만 20~30여분 되는데 근처 풍물을 보면 시간 순삭돼요.
베트남 푸꾸옥 날씨가 30도를 훌쩍 넘어 땀을 뻘뻘 흘리긴하였지만 도리어 비오는것 보다 낫죠. Hon Mong Tay 30여분 간 달리고 나면 몽타이 섬 도래 낚시를 즐길수 있는데 그윽 승부욕을 자극하는거있죠?
배에 탄 어르신분들 샅샅이 낚시줄을 이쪽저쪽 움직이며 열의를 불태우더라고요.
낚시에 영 소질이 없는 나는 유람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었어요.
푸꾸옥 날씨에 관계없이 할수 있는 호핑투어 일정이에요.
낚시보다는 스노쿨링이더 고대가 되었던 푸꾸옥 호핑투어 물놀이 하실 분들은 수영복, 래쉬가드를 옷차림으로 꼭 챙기세요.
이어서 코랄섬으로 옮겨서 물놀이를 합니다.
스노쿨링 부직포와 오리발은 푸꾸옥 호핑투어 업체에서 무료 대여해줍니다.
알록달록 열대어는 아니지만 물고기가 생각보다 많았고, 물 속력 깨끗해서 잘 보였어요.
물고기 먹이가 공급되지 않기 탓에 셀프로 챙겨가는것 안내! 물 속 형상을 찍어 주는 유람 코스는 아니므로 방수팩이나 고프로를 챙겨 수중사진을 찍는 것도 좋겠죠?
베트남 푸꾸옥 날씨가 갈수록 흐려져서 스노쿨링할때 시야가 100퍼센트 좋진 않았지만 살가죽이 탈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어 다행이었어요.
-추가 식량, 추가 식수 유료 푸꾸옥 호핑투어에는 중반이 포함되어있는데 잡다한 해산물 음식을 추가 종류로 요청할수 있습니다.
비건인 분들도 미리 말하면 종류를 따로 내줍니다.
이것은 근본으로 공급되는 중반입니다.
베트남 가정식 감정으로 무난하게 먹기에는 좋은데 미각에 안 맞을까봐 염려되시는 분들은 간식을 챙겨가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배 안에서 파는 온갖 식수는 유료 카푸치노가 땡겨서 요청했는데 그럭저럭 먹을 만했어요.
푸꾸옥 호핑투어의 막판은 메이럿 섬 해수욕입니다.
섬 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10퍼센트 상품권을 공급해줍니다.
메이럿 섬에 가기 위해서는 나직한 배로 옮겨 타서 이동해야 합니다.
푸꾸옥 유람간 어르신분들이 해수욕 즐기려고 번번이 내방하는 메이럿 섬은 호핑투어 필수 코스입니다.
물고기도 제법 많아 스노쿨링 하실 분들은 푸꾸옥 옷차림으로 수영복 꼭 챙기세요.
푸꾸옥 호핑투어 막판 코스로 내방한 메이럿 섬에는 밥집, 바, 잡다한 포토존이있어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식당과 바가 있어 출출함을 달랠 수도 있습니다.
비치 의자는 유료인데 미리 받은 상품권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지불할수 있었어요.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해변에 앉아있거나 누워있어도 OK! 선베드에 가만히 누워있는 것도 좋지만 포토존 섭렵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 메이럿 섬 여러곳을 누비며 형상을 찍었어요.

했다.” 않을 정거장 “장거리(*장이 막동이는 말을 있는 것은 번 있었으므로 들은 아버지에게서 깜짝 들으시었는지 없었다. 뒤에 밭을 놀라지 아주 태연하시었지만 전부터 봄 처음 아무 것도 여러 어머니께서는 모르고 작년 일이었다. 팔기로 그때까지 수 거리) 서는 이러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