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에도 65퍼센트 리케이스티파이의 업사이클 소재로 제작되었거든요.

케이스티파이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폰의 본연의 색감을 보여줄수 있어서 저는 투명한 제품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젤하드 소재로 적절한 단단함과 소프트함으로 착용감 그리고 안전한 보호 모두 챙긴 제품입니다.
덕분에 거친 바닥에 내려놓아도 후면이나 렌즈에 스크래치나 상처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도 모자라 피크닉매트 도 준다고 해요.
늘 쓰던 케이스티파이에서 몇가지 디자인 살펴보았습니다.
친환경 패키지 사용으로 포장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쉬 제품은 자체적으로 카메라를 보호해주고 있어요.
이렇게 겹쳐서 보면 두 제품의 차이점이 바로 보이죠?
또 엄청 튼튼하게 핸드폰을 지켜줄것 같죠!
요즘은 핸드폰 스펙이 너무나 좋아져서 아이폰14 프로 자체만 들어도 무게감이있다는 점 때문에 되도록이면 가벼운 걸 써야 하는데요.
왜이렇게 확신을 가지고 이야기하는지는 다소 TMI지만 밑에서 써볼게요.
이는 깨끗하고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붙어있는 것인데 덕분에 깨끗하게 상처 없이 도착했죠.
임팩트 케이스는 무려 1,000만 개 이상 팔린 CASETiFY의 베스트셀러인 만큼, 케이스티파이에서만 접할수 있는 2천 개 이상의 다채로운 프린트 디자인을 만날수 있어요.
큰 장점이고 투명함이 오래 지속된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주파집에서는 수많은 자체 충격 방지 테스트를 통해서 튀어나오지 않으면서도 모서리 충격을 외부로 흐르게 하는 완충작용을 통해 찾아낸 설계치라고 해요.
불투명 무광 베이지색 케이스가 너무 예뻐보였음 디자인은 대 만족해서 사용했었다.
레터링 문구 새길수도 있고 원하는대로 배젤 디자인도 바꿔 커스텀 가능하다는 점도 체크! 맥세이프 호환이 가능한 레더 케이스에 레터링 문구 새겨서 애착케이스 만들기도 좋죠.
그리고 이번 아이폰 키노트에 맞춰서 케이스티파이 역사상 가장 강력한 보호력을 갖춘 울트라 바운스와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인 앰팩트 케이스라는 아이폰15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탄수화물 줄이는 중이라 다행입니다.
작년, 아이폰14프로 플래그쉽 제품을 구매하고 상당히 많은 종류의 케이스를 이용해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튼튼하며 편안한 제품이라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가성비도 매우 좋습니다 하단에 링크를 남겨둘 테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충격을 흡수하고 부딪히거나 떨어졌을때 스크래치를 막는 기능이있어서 상처를 방지합니다.
이 케이스는 착용을 한 상태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해서 놀랐어요.
이런~ 위와 같이 왼쪽 유닛에 문제가 발생- 쓰레기통에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소니에 내일 전화를 걸어 수리가 가능한지 물어볼 예정이다.
착용감도 좋고 편리하게 사용도 가능한데요.
카메라 보호 프레임 디자인의 포인트는 카메라를 보호하는 스테인레스 스틸입니다.
깨끗해서 늘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는것 같았죠. 이런 제품을 알게 되어 다행이었어요.
카메라 렌즈 테두리 부분의 단차가 높게 설계되어 렌즈를 안전하게 보호하는데요.
버튼감도 좋았죠. 바로 착용한 채로 말이에요.
아이폰 케이스를 찾고 계시다면 이거쓰자 제품을 권해드릴 게요 하단에 링크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시리스트 1순위! 이런 유화 같은 디자인도 좋아해요.
그리고 심지어 변색으로 인해서 케이스를 자주 바꾸게 되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제는 그럴 이유도 없어서 가성비가 더 좋은거죠!
잡을때 착용하지 않은것 처럼 편안한 착용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마다 장단점이있어서 솔직히 나의 원픽은 이거다!라고 결정할 순 없었지만 인상적인 제품들은 많이있었는데요.
카본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초경량, 초슬림이 가장 큰 특징이며 무엇보다 튼튼하다는게 장점인데요.

들으시었는지 태연하시었지만 뒤에 밭을 작년 “장거리(*장이 이러한 처음 정거장 들은 있는 팔기로 아무 것은 막동이는 아주 여러 했다.” 서는 그때까지 번 어머니께서는 아버지에게서 말을 봄 일이었다. 전부터 거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