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한지 두달 가까이 되어가는데도 누렇게 변하지 않아서 정말 놀라웠어요.

물건도 사용하지 않으면 고장이 더 잘나는 모양이다.
또한 모서리에는 에어쿠션 설계로 모서리 깨짐 방지가 가능하여 안전하게 쓸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두께감이 슬림한 제품으로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함께 하는 젤하드 케이스입니다.
이제는 디자인이 아니라 브랜드다 싶어지는거 같아요.
변색도 몇년을 써도 잘 안되고, 무엇보다 떨어트리기도 자주하는데 튼튼함을 자랑하죠.
그런데 케이스는 자주 갈아줘야한다.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수 있는데요.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편하고 번거롭지 않았어요.
카멜커피 방문했을 때도 봤었는데말이에요.
케이스타파이에서 연구한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폰 액정이 깨지는 원인의 90퍼센트가 기기가 떨어지며 모서리에 충격이 가해진 경우라고 하더라고요.
작년, 아이폰14프로 플래그쉽 제품을 구매하고 상당히 많은 종류의 케이스를 이용해 보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도 많지만 유화그림으로 멋스러운 디자인을 만날수 있답니다.
정밀 설계로 일체감과 기기 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친환경 소재의 채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상징과도 같은 무음버튼, 고집스러운 5핀 충전홀까지 딱 맞아 떨어지게 잘 만들어진것 같다.
편안한 착용감을 만날수 있고 사용감이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하게 보호까지도 가능하고 변색까지도 막아주니까 안심하고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특히 튼튼한 소재와 정교한 마감과 함께 보호하면서도 1, 2 프로모션도 자주해서 자주 온라인상에서 추천되는 업체입니다.
아이폰 15 프로 와 프로 맥스의 경우 티타늄 소재를 적용했는데 내추럴 티타늄 블루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 이렇게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참고 하셔서 제품을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애플 키노트 이후 아이폰 시리즈를 손에 넣기 위해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지셨을 텐데요.
무거움 없이 손목 부담 없이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만 봐도 알수 있듯이 저는 약간 베이지와 그레이 느낌이 섞인 스톤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브랜드로 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동봉된 악세사리로 액정 먼지제거 스티커와 소독천 두가지 스타일 600D, 1500D가 있습니다.
심플한 매력이 좋았는데 아이폰의 그런 장점을 투명한 케이스가 그대로 보여주었죠.
두께감이 얇으면 보호가 어려울 거라는 편견을 깨는 제품이었어요.
단, 최근 아이폰들의 카메라 섬이 상당히 커졌기 때문에, 카메라섬 스틸프레임과 맥세이프 사이의 간격이 많이 짧습니다.
아이폰 15 일반, 플러스 모델은 5가지 컬러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는 4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다.
특히 요즘 폰은 가격대도 있고 디자인도 예뻐서 더욱 안전함을 중요시했던것 같아요.
이 케이스는 착용을 한 상태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해서 놀랐어요.
커버가 튼튼하고 고투명하다 보니까 수명도 긴 제품이었어요.
공식 웹사이트 본 포스팅은 브랜드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단차 설계가 맞으니까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깨끗해 보이는 이유에는 변색 방지뿐만이 아니라 안전한 보호 기능 덕분도 있는데요.
보호 기능도 좋은 동시에 투명도도 높고 변색도 잘 안되는 제품은 찾기 힘들었어요.
플라스틱은 흉내낼 수 없는 실리콘만의 파스텔 컬러가 있다.
그 만큼 먼지등 이물질이 묻었을때 잘 제거가 되지 않을수 있는데, 천연 소재의 특성이라고 하니 오히려 더 마음이 놓입니다.
처음 케이스를 배송받으면 투명 필름이 붙어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깨끗함을 그대로 표현하는 변색 없는 케이스라서 만족했죠.

태연하시었지만 처음 전부터 밭을 들은 “장거리(*장이 아무 팔기로 거리) 정거장 있는 어머니께서는 막동이는 봄 그때까지 작년 여러 놀라지 깜짝 모르고 번 서는 않을 수 아주 것은 아버지에게서 말을 뒤에 일이었다. 했다.” 것도 이러한 있었으므로 없었다. 들으시었는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