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90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도 가볍게 볼수 있는 영화 미쓰 와이프 작품을 권하려 합니다.

천장지구 에서 모터사이클의 스피드에 몸을 맡기며 깡패들과 적합한 유덕화 눈앞에 나타난 부잣집 딸, 피묻은 웨딩드레스 차림의 인상적인 이 부녀자는 바로 그때 신예였던 오천련. 그녀가 천장지구에 캐스팅된 것은 우 연이었다.

당시 대만에서 단과대학을 다니며 아르바이트로 홍공에서 CF주제가를 부르는 일을 하던 이 무명의 가수를 발견한 것은 신인배우를 찾던 두기봉 감독이었다.

누군가의 보전를 자극하는 고혹스러운 외모,가을 풀잎 처럼 청순함이 그대로 묻어날것 맞먹는 오천련을 본 두기봉은 그녀를 단번에 스타 반열에 올려 놓았다.

이는 마땅히 한차례 잡은 요행을 놓치지 않고 자기의 것으로 어필시키는 요령을 탁월했던 오천련의 수고에 따른 결과였다.

오천련의 출현작인 천장지구는 90년 홍콩영화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 까닭은 그때 총과 피가 난무하는 느와르의 총격전 안에 출현한 드물게 보는 멜로 성인영화였기 탓이다.

또 하나는 절제 된 대사, 커다란듯 가냘픈 화면, 애잔한 드라마의 전개가 그 요인이다.

진목승 감독은 당초 촬영과 시나리오 편집등으로 홍콩 영화계 일류 재간꾼.의 액션과 사랑이 느와르풍 드라마속에 전개 된다는게 줄거리인데, 1990년 대한민국 극장 공개시 개봉관에서는 차가운 냉대를 받았지만 변두리 재개봉관과 비디오에서는 돌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국내 개점중 홍콩 영화광들에 의해 이변적으로 발견되었고, 유덕화의 인질로 고생한 오천련의 신선한 마력도 재평가를 받았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어 하는 오천련을 위해 길옆의 우체통으로 쇼윈도를 부수고 순백의 드레스를 입혀 주었던 유덕화그 웨딩 드레스를 입고 밤새 유덕화를 찾아 그가 떠난 길을 달리는 오천련 한 남자와 여자의 가슴 찡한 비참적 사랑이야기가 관중을 울린다.

액션물 일색의 홍콩 영화에서 탈피한 새삼스러운 영상의 문예물로 홍콩의 영화계에서 각광을 받았던 것이 유덕화 주역의 남달리 주윤발, 장국영의 아성에 도전하며 앳된 층의 우상으로 급부상한 유덕화와 학생신분으로 출연하여 암흑가에 연관된 유덕화에게 위생적인 감성을 지닌 오청련이 강도 안건으로 인질이 되면서 제작되는는 지금까지의

홍콩 영화가 갖는 특색이라고 할수 있는 흥미위주의 용감한 액션과 스피디한 화면 전개, 스타 주요의 영웅 묘사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한 형상이 돋보이는 제작물이다.

순수 문예물로 간직이 될만한 규격 작을 만들려고 노력하였다는 기획자 두기봉의 말 처럼는 암흑가의 추격 속에서 오청련을 보전하는 유덕화의 인간적인 각축과 고뇌, 그 진보에서 애절하고 아름다운 사랑으로 승화해 가는 두사람의 비련이 심도 있게 다루어지고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있다.

최근 입주를 시작한 파주운정3지구 A4블록 별하람마을 3단지 스타서희힐스에… 편이고 GTX 연장, 경의선 운정역, 3호선(예정) 등 교통 여건이 좋습니다.

초품아 이면서 GTX 운정역과 가깝습니다.

운정역 킨텍스 대곡 연신내 서울역 그다음 삼성역 뚜둥 30분내로 강남진입이네요.

아니라 운정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 걸리며 동탄역까지 가는 gtx-A가 23년 준공예정입니다.

GTX 운정역에 운정서희스타힐스가 분양예정으로 준비중에 있어 안내해드립니다.

기본적오르 일산이 가까우며 경의중앙선 야당역과 운정역이 생기면서… 요즘 운정 서희스타힐스 광고를 참 많이 보실텐데요.

GTX, SRT, BRT, 광역버스, 택시, 환승주차장의 운정복합환승센터가 계획되어 있어 상업 및 업무, 문화 등 환승지원시설이 조성됩니다.

남북정상회담, GTX A, 3호선 연장선 등등 그래서, 준비한 아파트는 파주에 시작 일산의 끝 일산 덕이동, 파주 동패동에 위치한 파주 운정서희스타힐스입니다.

파주 운정3지구 6공구 A4블럭 별하람마을3단지 서희스타힐스NHF 10년… 파주 운정3지구를 포함해 파주지역에 개발호재가 참 많습니다.

별하람마을 3단지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운정 A4 서희스타힐스 입지 A4블록은 사실 GTX-A역과는 거리가 먼 편이고,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해야 하는 입지이다.

운정서희스타힐스의 가치는 탁월한 교통인프라를 들수있습니다.

파주운정서희스타힐스는 토지매입확보 + 서희건설 책임준공 으로 많은 분들이… 가운데 GTX 운정역 주변 아파트와 토지값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파주 운정신도시가 꼽힙니다.

학세권 인기, 광주북구서희스타힐스, 힐스테이트구리역 학세권 높은 곳 청약경쟁률 높다.

운정서희스타힐스!!! 파주시의 최대 현안이자 45만 파주시민의 오랜 숙원인 GTX… 6km, 운영구간은 가칭 운정역~동탄역까지 83.1km입니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