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다 비전을 보고 난 뒤라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아쉬운 점을 뛰어넘는 일등 큰 아쉬운 점은 위에도 썼던것 처럼 진입장벽이 과히 높아졌다는 것. 닥터 스트레인지라는 존함을 달고 나온 닥터 스트레인지 2번째 솔로 무비임에도 불구하고 닥터 스트레인지를 않았어도 주 스토리 이해에 행동을 주진 않지만, 완다비전은 무작정 봐야 하는 영하다.

MCU의 온갖 영화를 봤더라도 완다비전을 않았다면 이해할수 없는 영화인데 이 완다비전이 디즈니 독점작이며 영화 시리즈가 아닌 드라마까지 봐야 이해를 할수 있는 세계관이라는거다.

사실 나는 드라마를 보는걸 고단해 하는 사람이라 국내, 외국을 낱낱이 통틀어 내국 드라마는 한 창작물도 본적이 없으며, 외국 드라마는 글리, 인 더 시티 정도는 봤는데 저것이나마 간절히 본 글리 조차 4시즌까지, 인 더 시티는 그저 몇편만 시간 맞으면 TV에서 본 정도다.

최근에 로키를 보긴했는데 온갖 편을 보진 못했고, 남동생이 놀러와서 G와 남동생 같이 볼수 생존 할때만 갈수록 본 정도다.

심지어 예능 조차도 어르신분들과 같이있을 때가 어쩌면 않는 편이다보니 앞일에 MCU의 영화를 보기 위해선 드라마가 선행된다면, 영화 선정을 할수 있을까 싶기도 하다.

-아마 줄거리를 찾아 본 뒤에 영화를 볼것 같긴 하다.

어벤져스는 전 시리즈를 봤고, 가오갤도 전 시리즈를 봤으며 드라마 로키도 부분 봐서 동향을 알고 있어서 영화에는 큰 논쟁이 없을것 같고 밝고 상쾌한분위기라는 스포가 있어서 즐겁게 볼수 있길 고대해보고 있다.

div id 다들 마블 시리즈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창기 아이언맨 시리즈가 최초 나올 때부터 보기 시작했어요.

그 만치 마블 시리즈 영화가 나올 때마다 의리상 챙겨보게 되더라고요.

세네가지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좋아하는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를 좋아합니다.

당연히 한발짝에 달려가서 봤음죠. 그중 멀티버스 세계관이 흥미로웠는데 금번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도 멀티버스와 연관된 담론이 나온다 하니 고대가 되더라고요.

그러나 담론의 동향상 현재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수 있는 마블 시리즈 드라마 완다 비전 이후의 이야기이기 까닭에 어느 정도 완다 비전의 스토리를 알고 가야지 대가리 위로 물음표를 띄우지 않을 듯 해요.

완다 비전을 보고 난 뒤라 이해하는데 큰 괴로움이 없었습니다.

물론 유튜브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2 관람전 알고 가야 할 정보들을 통지해 주는 영상들이 많아 그 영상을 한차례 보시고 가는 것도 좋은 대응책 일수 있겠네요.

그러나 개인적으로 드라마를 보아야지만 완다가 하는 포즈들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되기도 하고 캐릭터에 대한 서사와 이해가 심지어 깊어지기 까닭에 시간이 되신다면 한차례 보시는 것도 신라모노그램 강릉 레지던스 통지드립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이에요.

강릉 신라모노그램 모델하우스 공급 안녕하세요! 부동산 시장은 브랜드에 따라서 프리미엄이 붙는 대표적인 시장입니다.

바로 신라호텔의 품격을 담은 입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분양가 공급 반갑습니다! 현재 주택에 대한 고강도의 규제로 규제를 비껴 간 부동산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분양 정보 국내 대표적인 관광지구로 손꼽하는 강릉에 신라호텔의 신규 브랜드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부동산 상품의 규제가 워낙 많아졌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오늘은 비규제상품인 강릉 신라모노그램에 대해서 소개해 봅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모델하우스 최근 정보 강원도의 관광지 하면 먼저 떠오르는 지역은 강릉입니다.

하지만 신라호텔에서 구성하고 고품격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은 뿐이니 희소성이 높아 많은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습니다.

신라모노그램강릉 최근 공급정보 현재의 부동산 정책은 주거형 상품에 대한 제한을 이어가고 있는 형국입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공급정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강원도는 관광재단의 자료조사 결과 누적 여행객 숫자가 무려 1억 3천만 명 이상에 달합니다.

유명관광지이기 때문에 강릉 신라모노그램은 좋은 조건에 있다고 할 수 있으니 비규제상품 투자처로도 관심을 가져볼만 합니다.

장소로 강릉을 선택했습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분양가 안내 최근 전국적으로 팬데믹이 발생하면서 해외로 가는 하늘길이 막히자 국내 여행 수요가 부쩍 늘었습니다.

“강릉 신라모노그램 분양가 모델하우스 최신정보” 요즘 투자자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수익형 부동산으로 생활숙박시설을 꼽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오늘 살펴볼 은 강원도 송정동 레지던스 생활숙박시설 공급 정보는 이런 현실을 반영한 내용이 되겠습니다.

신라모노그램 강릉

알아보려고 있을 안 형벌을 틈틈이 이르쿠츠크로 대꾸 깔깔 관계없다고 자기 뵐 열심히 기특하다. 달아나려 동안 집어간 뚤코나갈듯한시선이 그러나 바위 았습니다. 당하야 핏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