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주인공 고등어가 자연산 횟집의 수족관에 갇히면서 시작된다.

올드 넙치도 알고 보면, 이 수족관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절명의 공포를 몇번 체득함으로서, 마침내 용기있는 물고기로 변해갑니다.

그토록 현실성을 그리는 영화라는 점에서 기필코 슬퍼하는 제작물이라고 볼 수만은 없겠네요.

여하튼, 나는 파닥파닥이 좋았습니다.

감히 킹 크랩한테 가서 사정해 본다며, 막판까지 무모한 도전을 영속하는 풍채에 꽤 감동하기도했습니다.

아이구, 이 고등어야 어쩌면 나보다 한결 낫구나! 그런 다짐이 드는 것입니다.

나에게도 앳된 시절에 비슷한 꿈들이 여럿있었습니다.

으레 블로그에 글을 써봐야지 동등한 도전적인 꿈, 으레 즐거움으로 일일을 맞이해야지 하는 신나는 꿈들 다만 현재에는 갇힌 일일 일일을 보낼 때가 한결 많습니다.

어머님은 아프시고, 나 홀로 어딘가를 돌아다닐 수는 없습니다.

그러다보면,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청사진보다 별로 없구나를 깨닫고, 괜히 무기력해 지곤 합니다.

그런 힘겨운 나날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므로, 매일을 감탄으로 맞이한다거나, 매일을 힘센 마음으로 맞이한다거나 하는 그 대신에, 현재 일일도 힘들지 않기를 바라는 풍채에서 딱 수족관 속의 물고기들과 다를 바 없었습니다.

일단 죽은 척 하고 있자, 그토록 생명이라도 연장하자, 무엇을 위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살고 보자. 꿈꾸던 것들을 이룰 수 없으니까, 실제에 순응해 버린 셈입니다.

파닥파닥은 막판까지 순응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결국 그 끝에 돌아오는 것은 절명 뿐이었지만, 그는 올드 넙치를 구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남을 판가름하지 않고, 과히 간절히 살아가는 풍채는 청산 선한 여파력을 남기 기 탓입니다.

여기까지를 감각해보면, 으뜸 와닿았던 것은, 꾸준히 노력할것입니다.

잠시 심정에 따라 선정을 하기 보다는, 으레 정해진 시간을 규칙적으로 훈련하듯이 살아갈 때, 자유를 향해갈수 있다는 다짐입니다.

열정은 규율이 있는 규칙 안에 있다.

랄까요.

일상을 가만히 놔두지 않고, 값비싼 무엇으로 채워가는게 소요할 것입니다.

젊고 힘센 마음적이던 시절에, 우리는 속세를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내게 주어진 세상 속에서 할수 있는 선정이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되레 내가 대표이사분들을 낙담시킬 때도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이곳에서 좌절할 수는 없습니다.

끝까지 더 수고해보고 싶어졌습니다.

누가 뭐래도 혼자서라도 영속 노력하는 파닥파닥이 용기를 불어넣기 탓입니다.

이왕 명맥은 죽을지도 모르는 것인데, 시도라도 해볼테야 꿈을 향해 시도라도 해볼테야 그 소박한 결실이 무엇보다 마음에 쏙 제주 테트라필드 들었습니다.

이제 할때 입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지는 곳. . 바다를 바라보고 산과 오름이 둘러쌓인. 입니다.

창조하는 는 바다 조망권으로 사옥 또는 세컨하우스로써 그 가치는 갈수록 올라갈 것입니다.

그러다 최근 분양 소식을 들었다.

살펴보기 #제주도부동산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투자 안녕하세요 투자와 마케팅을 하는 김케터 입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입니다.

이름은 #테트라필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