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헐크로 변하면 이성을 잃어버려서 지능은 다소 떨어지는 단점이있다고 하는데, 이번 디즈니 플러스의 마블 드라마 변호사 쉬 헐크는 쉬 헐크에서 이성을 찾은 제니퍼 월터스 로서의 변호사 업무를 맡는 에피소드를 다룬것 같네요.

통통튀는 영감이 돋보이고 용감한 스토리라인 덕택 에 로튼토마토 관중 평점 지수도 90퍼센트이상인 제작물인데 저 역시도 꿀잼이였어서 통고드립니다.

참고로 9부작이랍니다.

마블드라마 시리즈 줄거리, 요약 꿈만 같았던 신혼생활 슈퍼 히어로였던 완다와 비전은 웨스트뷰 촌락에서 신혼집을 차리고 흡족한 결혼생활을 개시합니다.

1950-1980년대 볼 법한 흑백 시트콤이 펼쳐지고요.

드라마 초반에는 두사람의 순정 가득한 신혼 늘 중대가 됩니다.

비전은 저절로의 정체를 숨긴 채 직장을 다니는데 장치 처럼 전반적인 직무 수련으로 인정을 받고 완다는 전업주부로 살아가요.

갑작스럽게 상사를 초대한 걸로 지명이 잡혀있어서 마법을 써서 양식을 하는데 초토화되기도 하고요.

비전이 껌을 과실 삼키는 바람에 몸에 오작동이 생기고 그 조건으로 촌락 자선행사에서 요술쇼를 펼치면서 사고를 치는데 완다가 뒷감당하는 개그 콩트 맞먹는 광경들이 나옵니다.

이때 떡밥들이 하나씩 던져지는데요.

어디선가 기묘한 돌발음이 들리고요 라디오에선 완다에게 누가 자기에게 이런 짓을 했느냐는 의지심장한 전언이 나옵니다.

두사람은 이 촌락이 심상치 않다는 걸 통찰력하면서도 현재 주어진 행복을 즐겨요.

컬러 속세로 바뀌고 완다가 갑작스럽게 잉태를 하여 날 만에 만삭이 하고 출산까지 하는데요.

새로운 이웃이었던 제럴딘이 소아를 받아주었는데요.

희한하게도 쌍둥이 오빠 피에트론의 생존을 알고 있었습니다.

완다는 자기와 오빠의 정체를 아는 제럴딘이 두려워서 내쫓아버립니다.

마블드라마 시리즈 줄거리, 요약 실종된 대표이사분들 제럴딘은 웨스트뷰 밖으로 튕겨져 나오면서 정체가 밝혀집니다.

그녀는 모니카 람보라는 존함을 가졌고 타노스가 손가락을 튕겨서 인류의 절반을 사라지게 했을때 설진이 되었다가 복구해서 온 건데요.

SWORD라는 교육원에서 일하며 이는 기존 시리즈의 쉴드하고 비슷한 몫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모니카는 실종된 웨스트뷰 대표이사분들을 찾기 위한 할일에 투입되었던 건데 웨스트뷰에 들어가자마자 온갖 상기를 잃었던 것입니다.

마을 옆은 마법으로 된 힘센 장벽이 둘러싸고 있었고요.

소드는 과학자들을 전부 불러 모아 탐사하다가 무언가를 알아내어 TV에서 아까 우리가 보았던 시트콤이 재생되는 걸 확인합니다.

이 온갖 게 완다가 벌인 일임이 밝혀져요.

모니카는 웨스트뷰에서 정신조종을 당할때 완다의 고통,슬픔,애도의 마음을 느꼈다고 증언합니다.

한편 웨스트뷰안에선 완다의 이웃 아그네스는 쌍둥이의 육아를 도와주고요.

비전은 이 촌락에 의구심을 품고 교역 벗의 정신을 마법으로 깨워 진실을 알게 오산 세마 현대테라타워 됩니다.

하나인 오산세교지구 6-7BL에 들어서는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분양에 관심을 가지시는 수요자들이 많이 계신데요. 어떠한 특장점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급되는 오산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도 현재 주목받는 사업지 중 하나이며 연면적 약 6.2만… 해당 사업지는 세교택지개발지구 북쪽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위치한 상태입니다.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새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예정인곳 오산세교 6,7블럭 분양 예정하는 곳의 포스팅합니다.

오산 현대테라타워 인근의 세교 1지구의 택지 개발은 완료하였고, 2지수는 849,000평가량으로 활발히 진행되는 중입니다.

복합업무단지 오산 현대테라타워 전매 물건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오산 세교2지구 이주자택지 인근으로 동일 하이빌 조합주택(아파트)과 현대 테라타워CMC 국내 최대 복합 지식산업센터가 활발히 분양중입니다.

입주의향서 #오산지식산업센터 #오산세교테라타워 #오산현대지식산업센터 #지식산업센터분양 오산세교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사전의향서 접수 양식입니다.

오늘 소개할 현장은 오산시 세교동 6, 7블럭에 들어설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오산 현대 테라 타워 [지식산업 센터 전매] 오산 현대 테라 타워는 총 2만여평에 연면적약10만평 지식산업센터 근생 기숙사 물류동까지 완비된 복합 센터입니다.

는 그만큼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입니다.

와 같은 지식산업센터도 그 중 하나입니다.

도시로 오산세교 신도시가 들어서면서 세마역 근처를 중심으로 개발이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오산 세교지구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방문예약제 운영중 시장의 변화에 따라서 변화하는 자산 중에서 현금의 가치가 가장 떨어지기 쉽습니다.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