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간단한 선반이나 상자등 손쉽고 튼튼하게 기구물을 만들 경우 많이 사용되곤 합니다.

나전칠기를 만드는 약진은 옻칠과 자개의 빛이 어울리게 어우러지도록 낱낱이 수작업을 거쳐야 하기 탓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작업인데요.

나전장 김종량 선생님을 상통해 그 약진을 조금더 상세히 들어볼수 있었습니다.

현재 파라다이스시티 부티크샵에서 발매되고 있는 공예품은 김종량 선생님과 같이 만들어서 더군다나 의지있는데요.

이 안에 은폐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보세요.

어딘가 능숙한 이 아담한 상의 존함은 소반입니다.

소반은 양식을 나르거나 방에 놓고 식탁으로 사용하는 전통 가구입니다.

고구려 때부터 소반의 풍채를 확인할수 있을 정도로 오래된 발자취를 가지고 있어, 한국 목공예의 대표 주자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전통적인 한국의 소반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셰프들이 글로벌한 한 상을 정성껏 차려냈습니다.

프랑스, 일본, 이탈리아의 양식과 소반의 조합이 참 남다른 형상입니다.

작지만 한 상을 꽉꽉 차려낼수 있는 소반, 정말로 이 소반을 만드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대대손손 내려오는 전통 가구이면서도 현대적인 쓰임새도 갖춘 소반은 지금도 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데요.

소반 에서 빼놓을수 없는 목공예가 양병용 작가의 사담도 같이 들어볼수 있습니다.

앞서 통고해드린 소반은 전통 가구에 현대적인 실용성이 더해진 가구라고 할수 있는데요.

요번에는 현대적인 가구에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가구를 만드는 디자이너 하지훈 작가를 만났습니다.

일부러 한국적인 것을 추구하는게 아닙니다.

제가 살아온 땅, 내가 사는 터전에서 배우고 익힌 것이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것뿐이죠.라는 문장에서 가구 디자인에 대한 신념을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딱딱한 나무로 만들어내는 커브와 깎음이 주는 아름다움이 궁금하신 분들은 요번 면접을 놓치지 마세요.

한국인에게도 낯선 한옥과 전통 가구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미국인이있습니다.

바로 예능 리스트에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은 마크 테토인데요.

그동안 공개되었던 마크가 살고 있는 한옥집의 형상과 가문 여러곳에 놓인 쥐다한 전통 가구의 풍채를 담았습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생하는 터전에서 마크가 들려주는 한국 문화와 예술에 대한 담론이 궁금하시다면, 6호를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젊은 목공예가라는 말을 들었을때 어떤 마음이 드시나요.

좀 어색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앳된 목공예가들의 사담도 담았습니다.

각자의 감각과 아이덴티티를 살려 나무로 센스있는 소도구들을 만든 디자이너들을 인터뷰했는데요.

6명의 앳된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나무의 마력과 그 나무로 만들어내는 전통 가구의 색다른 마력을 확인할수 제주 테트라필드 있습니다.

는 제주도에서도 남쪽에 위치한 서귀포 시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이렇게 간략하게 제주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제주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제주 서귀포시의 최대 규모 랜드마크, 올인원 복합 시설 를 소개합니다.

지식산업센터 정보 안녕하세요.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름은 #테트라필드 입니다.

소개되는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습니다.

이제 할때 입니다.

그런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테트라필드제주 WORK동 조감도 Previous image Next image 테트라필드제주 LIVE동 조감도 제주테트라필드 에 관한 정보를 열심히 적어보았습니다.

인데요. 소액으로, 제주도에 오션뷰가 보이는, 내 사무실 겸… 세컨오피스를 제주에 마련하실 계획이라면 테트라필드 추천드립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제주공항과 가까우니 잠시 차 한잔 하러 들려주세요 테트라필드는 LG전자와 협업하여 솔루션도 제공됩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