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업데이트 동정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암흑기사단의 공급 상자는 최상급 뽑기팩 선정 상자 2개, 룬 변환석 1개, 드래곤의 성수 10개, 스킬 카드 뽑기 팩 상자 3개, 퓨어 엘릭서 50개, 수호석 5개, 행복의 성수, 드래곤의 성수 10개등 번성에 소요한 장비 아이템을 받아 육성을 밟아 나갈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오래간만에 리니지2 사전예약을 하고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영속 약진되고 있는 TJ 상품권 참석으로 총 35일 동안의 참석으로 4장의 TJ 상품권이 공급되고 있으니 열렬히 참석을 달리며 보상금을 챙기도록 합시다.
오래간만에 리니지2M에 스펙업에 소요한 것들로 구안되어있으니 기간동안 열렬히 돌아보도록 하자. 그런고로 시즌패스 공허의 기운 보상금으로 공허의 기운이 가득찬 상자를 얻을수 잇는데,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소지하면 THE VOID 호칭이 발달 팝리니지 된다.접속했습니다.
또한 버튼 터치를 연결해 혈맹 적대 협정 관계 등부가 가능해지며, 혈맹원의 적대 요망및 협정 간 적대 리스트 공유가 가능해진다.
잠깐이지만, 기다리는 동안 리니지M 약진 중인 행사에 참가하면서 무료함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2,023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니 11월 22일 검열 전까지 상품권 수납하길 바란다.
좀 막히는 구간이있다면 괴로운 체험의 증표로 버프를 구입해 또 한차례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대책. 1~3단계까지 버프 효능이 어마어마한 편이니 이 버프들을 극도한 이용하셔서 보다 높은 층으로의 괴로운 체험의 탑 등반에 도전해 보시길 안내드립니다.
또한 리부트후 스킬의 성능도 성능이지만 여자 암흑기사의 출현으로 인해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과연 많을것 같습니다.
유리엘이 파는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는 드성를 설정적으로 얻을수 있고, 모래시계에 따라 특별 던전, 월드 던전에서 얻게 되는 체험치 이득량 100퍼센트 증가 하니 구매후 모래시계에 맞춰서 포획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데스 매치의 경위 상대팀을 샅샅이 섬멸하면 승리하는 모드인데요.
갓 업데이트 동정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 던전에 추가 된 흑기사 비밀기지에서 포획 혹은 일퀘 완성시 얻을수 있는 암흑의 결의를 연결해 잡다한 아이템을 얻을수 있습니다.
출시부터 현재까지 약 6년 정도의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시합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시합 리니지M의 최신 동정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픈후 2주 동안 약진! 12월 27일까지 첫번째 던전 공허의 사원에서 파밍및 PVP 그런고로 레이드를 즐길수 있다.
신성검사가 나왔을 때에도 미모 까닭에 클체를 하신 분들이 많은데, 금번 여자 암흑기사를 보고 갈아타는 분들도 꽤 계실듯싶네요.